문재인 대통령님께 특별 청원 드립니다!(4) (문대통령님 앞으로 직접 우송)

이돈희 선생의 4번에 걸친 대통령님께 드린 특별 청원, 마지막 올바른 충정

조은샘 기자 | 입력 : 2021/07/22 [07:04]

 

아버지날ㆍ노인의 날ㆍ세계어버이날 만든이/대한노인신문

수석부사장 겸 수석논설위원/ 월드레코드  대표  © 월드레코드

 

문재인 대통령님께 특별 청원 드립니다!(4)

 

대통령님 아시는 바와 같이 필요 충분한 물량의 화이자모더나 제품의 조기 확보  실패, 청해부대 코로나19 집단방역대책을 포함한 전 국민의 건강과 귀중한 생명에 관계되는 코로나19 K방역대책이 오늘까지도 거의 무능합니다. 자유 대한민국과 국민들에게 하루하루  큰 죄를 짓고 계십니다.

   

대통령님께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님과의 지난 519일 대면 정상회담에서도 확실히 확보 하시지 못한 필요 충분한 물량의 코로나19 백신 조기 확보를 지금 와서 관련 참모진을 질책하시고 대통령님 하실 일을 다 하셨다 생각하시지 마십시오. 최근 1주일 동안 1,252~1,842(하루 평균 1,513)의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국민의 많은 걱정과 높은 원성을 아시고, 대통령님이 직접 확보하셔야 할 책임이심을 명심하시고 오늘부터, 대한민국의 대통령님께서 직접 최고 최선의 조기 백신확보 방법을 강구해 주십시오

 

대통령님은 아니라 생각하시고 싶으시겠지만, 피하고 싶은 작금의 현실은, 대한의사협회의 6차례~ 7차례에 걸친 여러 가지 건의의 불수용으로, 의학 전문가일선 현장에서 최선을 다한, 수 많은 방역 담당 의사와 간호사들의 헌신적이고 초인적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일부 개별의사의 오판된 의견을 수용하신 결과, 효과가 보다 좋다고 알려진 화이자 모더나 제품 백신을 필요 충분한 물량  조기 확보하지 못했고, 이로 인해  적기에 다량, 단기간내에  집중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접종 하지 않은 (정치)방역을 해왔으며, 그 결과일 것이라 합니다.

 

왜 , 선택권 없이 연령으로만,  예를 들어 1년 차이인  74세는  AZ 제품만을 접종해야 하며, 75세는 화이자 제품을 접종해야 합니까?  물량을 충분히 갖추지 않고서 선택권 마저 박탈하십니까?  74세 노인이 75세~80세 노인보다 실제적으로 건강이  나쁘기도 하고, 평소에 앓아 온 각종 고질병과 난치병으로 더 고생중이거나, 효과면에서  덜 좋은 백신 강제 접종에 따른 기저질환으로 원인된 질병악화 치료난항 사망 등의 위험을 걱정하시는 많은 노인분들이 접종을 포기하고 있기도 합니다. 안타까운 일입니다.

 

만시지탄입니다만, 아직도 무력한 보좌진들의 보고만 무기한 기다리시다가는, 대통령님께서 미안하셔서 스스로 물러날 시점 오지 않을까 심히 저어하기도 합니다. 결코 그렇게 되셔서는 아니 됩니다. 대통령님께서 남은 임기동안 친히 대댜수 국민들이 믿고 안심할 무한책임지시는 모습과 적극적인 행동 보여 주십시오

 

말 많고 의견 분분한 1심 재판후 재판을 계속 지연했던 경남도지사 '드루킹 댓글 여론조작' 사건도 대법원에서 징역 2년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일개 도지사의 잘못한 책임도 이처럼 무서운 결과를 낳습니다.

 

보좌진 말씀만 듣지 마시고 부디 국민 말씀도 잘 들으시어, 지금이라도 효과 좋고 부작용 적다 알려진 좋은 백신 확보에 기여할 수 있을지 모를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의 가석방 또는 특별 사면 , 진정 분열된 국민들의 화합 차원의 마음 계시면  80세 고령의 이명박 전전임 대통령, 어깨 통증지병 악화로 입퇴원을 반복하셔야 하며, 지금도 서울 성모병원에 입원중인  69세  할머니 박근혜 전임 대통령을 계속 구치소에 두시지 마시고,  8.15 광복절 특별사면 하실 것을  대통령님께 마지막으로 특별 청원 드립니다!

 

지금까지 저의 4번에 걸친 티모테오 대통령님께 드린 특별 청원(상소)이  모두 오직 자유 대한민국과 대다수의 국민과 대한민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그리고 대통령님을 위한 마지막 올바른 충정임을 말씀드립니다. 다시 한 번  재임 시와 퇴임 후에도 대통령님 내외분 영혼 육신 건강하시길, 하느님께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2021722일 이돈희 임마누엘 드림

 

   월드레코드 7월22일자  문재인 대통령님께 특별 청원 드립니다! (3) 과 이 문재인 대통령님께 특별 청원 드립니다! (4)와 월드레코드  7월25일자 대한민국과 국민 그리고 문대통령님 내외분을 위하여 드리는 기도를,  아래  익일 특급 우편물로 청와대의 문대통령님께 7월 28일에 모두 보내드렸습니다. 2021.07.28.  이돈희.

 

▲ 2021년 7월 28일에 청와대 문재인 대통령님  앞으로   발송한 익일 특급  우편물     © 월드레코드

 

 

 ☎    위 우편물 (등기번호 14523-0324-8304 ) 2021년 07월29일 배달완료 통보      
  "항상 우체국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체국( 91588-1300)" --2021.07.29. 이돈희--
 
하느님께  드리는 기도 :  하느님!  어느 필자가 신문이나 잡지에 글을 발표했다고 해서, 해당 독자에게  우편물을 보낼 의무는 전연 없습니다. 그러나 위 우편물은, 내용이  2인 독자인 문 티모테오ㆍ 김 골롬바에게 만이 아니라,  그에 비교할 수 없을만큼 더 중요한 자유 민주 대한민국과 52백만 국민  대다수와,  대한민국에서 살고 있는 모든 외국인들에게도  접종ㆍ치료 시켜 줌으로써, 저희 나라를 멋지게 홍보할 수 있는 유익한 일이 있어,  2인 독자에게 보내기로  결심하고  보내게 되었습니다.
 
가장 사랑하는 배우자나 연인에게 심혈을 기울여  여러 날 잘 써도,  상대방이  그 편지 자체를  모르거나 읽지를 않아서  내용을 모르면 아무런 소용 없듯이,  저의  위 우편물도 그러할 것이라,  익일 특급 우편물을  2인 독자에게 보내기로 했습니다. 
 
이 우편물 보내지 않아서 재임중에나 퇴임후에도,  제가 쓴 위 4개의 청원(상소)문과 기도가  있는 것을  2독자가  전혀 몰라서, 재임중에 시행하지 못했다는 변명이나 이유는  대한민국 문재인 정부  역사에 없어야 하겠기에 말입니다. 
 
국민이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얼굴 2/3 크기 만한 돋보기를,  컴퓨터 자판과 화면에 이리저리  비춰 보면서, 며칠 밤을 세면서 썼습니다.  머리 속 생각으로는  시 한수ㆍ소설 한편 쓸 것 같다가도 막상 쓰면   서너줄  밖에 안되는 것이 문장인데,  대통령 앞으로  글을 쓰는 일이 용기와 도전정신 없이는 불가햔 것을 알았습니다. 
 
다만 이제 문대통령 내외분이,  위 우편물을 보고 받거나  직접 읽어보고서, 남은 임기동안 만이라도'  올바른  사고방식과 정책으로 정치했으면 합니다.  효과 좋은  백신 접종의  필요충분한 분량의 조기 불확보에 따른   K 방역 완전 실패한 코로나 19의  끝모를 확산의 시급한 해결,  갈라진 국민의 화합을 위하여 절대 필요한 8.15 광복절 가석방 또는 특별사면,  악수ㆍ덜컥수ㆍ무리수만 두고 있는  최악의 부동산 정책 등  자칫하면 우리 나라와 국민에게  아주 큰 일 나게  되어  걱정이  많습니다. 국가와 국민을 위하여 자유 대한민국의 대통령으로서, 세례받은 신도로서, 임기 9개월 남은 권랙은 영원하지 않으며 하느님과 국민을 두려워  할 줄 아는  대통령 내외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이 모든 것  그리스도 예수님 생각하며 감히 간절히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2021.07. 30. 이돈희 임마누엘 --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 인간 120세 시대에 ♡ 한국어, 영어, 러시아어 3개국어로 작성
1/3